No.1 Fur Webzine in KOREA Monday 24th of September 2018
케이.퍼.뉴스 – No.1 Fur Webzine
케이.퍼.뉴스 – No.1 Fur Webzine

Real Fur vs. Plastic Fur

Post by relatedRelated post

User Rating

 

인조 모피가 플라스틱 독이라는 새로운 연구 결과 발표

오늘 발표된 과학적 연구에서는 동물 권리 단체에서 광범위하게 홍보해 왔으며 그 결과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 점점 더 인기있는 패션 초이스가 된 가짜/인조 모피는 생분해가 아예 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는 최근 몇 주 사이에, Morrison이 과일 및 야채를 닮기 위해 종이 포장을 도입한 일이라든지, Network Rail이 2020년까지 기차역에서 플라스틱 식기구 및 컵 판매를 금지하는 등, 많은 소비자 브랜드들의 플라스틱 사용으로부터 결별로 이어진다.

해당 분석은 벨기에 겐트에 위치한, 생물 분해성 및 퇴비화 분야의 세계적인 전문 연구소인 Organic Waste Systems(유기 폐기물 시스템) 연구소의 독립적인 전문가들에 의해 시행되었다. 해당 연구소는 닫힌 매립지 상태를 모방한 조건에서 천연 모피와 인조 모피가 어떻게 퇴화 되는지, 소위 ‘혐기성 생물 생분해’를 조사했다.

시험은 또한 다수의 천연 제품의 평균 생분해도를 조사했고 그 결과 천연 모피는 오크 또는 버드나무 잎과 같은 비율로 퇴화 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분석에 따르면, 천연 모피 샘플은 미생물이 모피 내부의 탄소를 소비하면서 수일 내에 분해되기 시작하여 신속하게 생분해 되었다.

그러나 인조 모피는 생분해가 전혀 되지 않았다. 연구원은 인조 모피는 합성 섬유의 구성체로 이러한 결과는 예측이 가능한 것이라고 밝혔다.

더욱이 합성 패션 소재는 더 작은 조각으로 분해되어, 결과적으로 플라스틱 오염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인 마이크로 플라스트 섬유를 형성한다.

국제모피협회 CEO인 Mark Oaten는 보고서의 결과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인조 모피는 플라스틱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안타깝게도 인조 모피는 천연 모피에 대한 지속 가능한 대안으로 홍보 되었지만 실제로는 심각한 오염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동물이 사는 생태계가 파괴되면 개별 동물의 보호와 관련된 윤리적 입장은 무의미한 것입니다.

“패션 브랜드에서 진심으로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있다면, 인조 모피, 특히 너무 빠른 패션에 사용되는 물질들이 수십년 혹은 수세기 동안 매립지에 매립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는 조금도 지속 가능한 선택이 될 수 없습니다.”

“소비자들은 또한 PETA와 같은 단체들에서의 플라스틱이 “모피의 대안”이라는 홍보가 환경에 악몽을 초래할 수 있음을 인식해야 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로 연락 주세요.
Jo Sensini: jo@velvetpr.biz, 020 8996 1805
Fabian Castellani: fabian@velvetpr.biz, 020 3176 6996

POST YOUR COMMENT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No.1 Fur Webzine in KOREA

Seoul, KOREA

Contact Us

Email: kfurnews@gmail.com

Phone: +82 2 2060 4060

Fax: +82 2 6442 2275

Address: Seoul, Korea